품질이 고객의 생명임을 인지하고, 고객의 기대치를 넘어선 고객감동과 완벽품질(Zero-Defect)을 달성한다.

품질경영방침
우리는 Q(품질), C(원가), D(납기)에 입각한 지속적인 품질혁신과 사전 예방 활동으로 인한 최적의 부품을 공급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한다.
아울러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최첨단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동종업계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선도기업으로써의 도약을 위한 토대를 구축하고자 한다.

품질방침

  1. 품질 최우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제품을 공급한다.
  2. ERP/POP시스템의 실용화로 최적의 품질보증 시스템을 구축한다.
  3. ISO/TS16949, ISO14001, H/D SQ를 정착하여 TQM을 구축한다.

2015 냉간단조부문 중소기업 품질경영 대상 수상
주최 : 한국일보,    후원 : 대한상공회의소, 중소기업중앙회

certi_01

중소기업품질경영대상

GLOBAL 품질시스템 인증서인 ISO 및 TS16949

certi_02

ISO/TS 16949(E)

certi_02

ISO/TS 16949(K)

KS규격 인증서와 현대기아자동차 2,3차 VENDOR의 Hard ware SQ 인증서

certi_04

IKSA 9001(K)

certi_05

H/W SQ(K)

르노삼성자동차의 2차VENDOR인 SES-TIER2 및 쌍용자동차의 품질인증서

certi_06

SES-T IER2

certi_06

쌍용자동차 품질인증